해외 매장 하나없이 글로벌 매출 쑥쑥

2020-02-15 박상희 기자 psh@fi.co.kr

유통가·브랜드, 라이브 커머스로 금(金)맥 찾는다

# 감각적인 쥬얼리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누누핑거스'는 지난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처음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영향력이 큰 뷰티 크리에이터 '써니다혜'와 협업 라인을 출시했다. 유튜버 '써니다혜'는 구독자가 160만명에 달한다. 이에 더해 해당 인플루언서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빌려 콘텐츠 방향을잡고 함께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했다. 결과는 대성공.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누누핑거스' 숍의 트래픽이 늘어난 것은 물론 평소 데일리 오더의 약 68배나 되는오더가 당일 발생...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