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라이브 커머스 시동 걸었다

2020-02-15 서재필 기자 sjp@fi.co.kr

MZ 세대, 동영상 콘텐츠로 실시간 소통 강화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가 열렸다. 주력 소비층이 MZ세대로 넘어오면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소셜미디어에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에 소비자들은 열광한다.몇 분 되지 않는 동영상을 보고 몇 만명의 소비자들이 몰리고 지갑을 연다. 그렇게 모인 소비자들이 결제한 돈은 수천만원부터 수억원에 이른다. 최근에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가 인기다. 이러한 콘텐츠들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최적화된 시간 내에 재미와 정보를 최대로 강조한 덕분이다. 특히 라이브에서는 호스트 역할을 하는 인플루언서가 시청자와 실시간으...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