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다원화 시대, 우리 브랜드의 1등 채널 & 점포

2019-04-15 패션인사이트 취재부 






국내 패션 시장은 백화점과 노면상권, 대리점 등 전통적인 채널 외에도 온라인 편집숍과 해외직구, SNS 등다 양한 채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브랜드 특성에 따라 최적의 채널을 선택하는 것이 지속성장의 기반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형보다는 ‘수익률’이 중시되고 있으며, 이는 신규 채널과 점포 개설의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패션인사이트>는 ‘CHANNEL SHIFT & TOP STORE’ 특집으로 각 브랜드의 1등 매장과 효율 매장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패션 시장의 유통 흐름을 파악하고 브랜드에 맞는 지역과 채널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17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