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밸류 시장서 돋보여

2006-09-25 이혜숙 기자 suk@fi.co.kr

‘로우로우’ 플래그십스토어 홍대점

안테나는 포토그래퍼 출신의 김곤수 대표를 주축으로 1999년 설립한 올해 7년 차 회사다. 현재「크로커다일레이디스」「뱅뱅」「에드윈」「워모」「빌트모아」등 주로 매스밸류 브랜드 광고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안테나의 경쟁력은 창립 초기부터 함께 해온 임직원들과 낮은 이직률. 때문에 팀워크가 좋다. 14명의 임직원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려 퍼즐 맞추듯 안테나의 색깔을 키워나고 있다.

“패션 광고의 핵심은 클라이언트가 준비한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직원들 각자가 가진 개성으로 잘 버무려 맛깔 나게 만들어 소비자가 먹고 싶게 만드는 것이죠” 7년간 아트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주현 팀장의 말이다.

안테나는 광고주가 원하는 욕구를 최대한 수용함으로써 클라이언트와 깊은 신뢰감을 형성하는 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안테나가 작업이 주어지면 직원들간의 트렌드 스터디 시간을 자주 갖는 것도 이 때문이다. 개성 강한 직원들을 하나로 묶기 위해서도 이지만, 광고주가 원하는 요구사항을 제대로 반영하기 위함이다.

안테나는 1년에 2번씩 전 직원 세미나도 열고 있다. 이때는 음악, 미술, 문학 등 모든 분야에서 직원 각자가 잘 하는 장기를 소개하고 함께 배우며 공유하는 자리도 갖는다.

또 문화의 트렌드를 빠르고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전시회 참여는 물론 교육을 통해 소비자와 비주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시간도 갖는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