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림의 미학을 선사한다
삼청동 깊은 곳에 느리지만 꾸준히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있는 편집숍이 있다. 패션부터 액세서리, 리빙 그리고 음반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다루는 ‘슬로우스테디클럽’이다.매장 2층에 마련된 카페, 전시공간베네데프 이노베이션즈(대표 원덕현)의 ‘슬로우스테디클럽’은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 뚜렷한 정체성을...
2017-10-01 808호
밀란로랭, 5번째 직영점 오픈
밀란로랭은 한남 직영점에서 '밀란로랭' '밀란드밀란'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10여 년간 부띠끄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3년 밀란로랭(대표 안승준)이 론칭한 ‘밀란로랭’은 고객을 단순히 판매의 대상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패밀리로 여긴다. 특히 예약 방문제를 실시해 고객마다 매니...
2017-10-01 808호
‘잠뱅이’, 강력한 제품력에 젊은 마케팅 더했다
연매출 540억원 목표'잠뱅이' 화보제이앤드제이글로벌(대표 안재영)의 ‘잠뱅이’가 가을 전략 상품 제이플렉스 진과 브랜드 모델 전소미, 권트윈스를 내세워 공격적 마케팅을 편다.‘잠뱅이’는 올 상반기 26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 전직원에게 통큰 인센티브를 지급해 주목받았...
2017-10-01 808호
연 매출 천억 TV홈쇼핑 큰손, 리테일 사업 출사표
10대부터 40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과 가격, 캐주얼 단품부터 세미 포멀까지  갖춰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스튜디오럭스' 매장2016년 기준 매출액 1200억원(계열사 포함)을 기록한 TV홈쇼핑 업계 큰손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에 뛰어들었다. 2003년 설립, ...
2017-10-01 808호
원단·완제품 발수 가공, 워싱 한번으로 ‘OK’
'WGT' 발수가공 원단티에프제이(대표 진의규)가 워싱 만으로 섬유 제품에 발수 기능을 부여하는 ‘WGT(Water Glide Technology)’를 개발했다. ‘WGT‘는 자체 개발한 특수용액을 사용, 워싱을 통해 소수성(疏水性, 물과 화합되지 않는 성질)을 주는 기술. 원사 표면에 미세...
2017-10-01 808호
세정 ‘트레몰로’, “고품질 가성비로 승부한다”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트렌디 스타일과 가성비 니즈를 가진 젊은층 수요까지 흡수하고자 한다'탭' 이마트 하남점 매장에 설치된 '스마트 미러 존'세정(대표 박순호)이 남성복 ‘트레몰로(TREMOLO)’의 중가 남성복 시장 안착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 가을 가...
2017-10-01 808호
블랙야크, 골프웨어 시장 진출
8월 말 블랙야크 양재 사옥에서 열린 ‘힐크릭’ 브랜드 도입 계약식.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타테가와 이치로 그립인터내셔널 부사장,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구와타 그립인터내셔널 사장, 정운석 블랙야크 사장, 이명호, 강준석 블랙야크 상무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신 성장 동력의 일환으로 골프웨...
2017-10-01 808호
벤치파카, 연내 200만장 더 나온다
스포츠, 캐주얼 벤치파카 열풍 가세 주요 아웃도어 기업들이 ‘벤치파카’로 통칭되는 긴 길이 다운의 대규모 리오더에 돌입했다. 최근 진행한 선다운 프로모션 기간 중 벤치파카가 당초 기대치를 뛰어넘는 실적을 내 다급히 추가 생산에 돌입한 것. 일부 브랜드는 초도 물량에 버금가거나 이를 넘어선 생...
2017-10-01 80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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