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Autumn ‘CHIC Young Blood’ 참가 대표주자
‘CHIC-영블러드’는 중국 상하이 홍차오에 위치한 NECC(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에서 진행된다. 2023 Autumn ‘CHIC-영블러드’에는 유니섹스, 여성, 액세서리, B2B 플랫폼 등 차세대 떠오르는 브랜드의 참여가 두드러졌다. 이들은 수주 비즈니스는 물론 중국 내 유통 파트너십, 고객 확보 등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최적의 현지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나서고 있다. 팬데믹 이후 여전히 기회는 열린 중국 패션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민 한국 참가 브랜드를 소개한다.

‘프롬아를’은 이번 시즌 런칭, 클래식 기반의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빈티지 아카이브에 현대적인 컬러를 입혀 디자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심플하지만 포인트되는 과감한 패턴 혹은 체크 디자인과 여유롭게 착용가능한 오버사이즈 핏, 그리고 남녀 구분없는 젠더리스한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롬아를은 이번 ‘CHIC-영블러드’ 참가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와 기업들이 플레이하는 비즈니스 방식을 참관하고 배우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이은수 기자
les@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