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코리아가 신발 및 의류사업에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언더웨어 부문이 매출 신장의 숨은 공신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휠라 언더웨어는 유통 채널 및 타깃 다변화 전략을 통해 1020세대부터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을 창출하며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파자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휠라 언더웨어도 홈웨어를 출시해 전년대비 100% 이상 증가, 매출 확대에 기여했다.
패션인사이트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