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탄탄한 포트폴리오 갖춘 브랜드 맛집

2020-07-30 서재필 기자 sjp@fi.co.kr



레이어(대표 신찬호)는 스트리트 씬에서 배럴즈 다음가는 BAMP Biz 리딩 기업이다. 이젠 명실상부 메인 브랜드로 자리잡은 'LMC'와 지금의 레이어를 있게 만든 '라이풀'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칸코'를 리뉴얼하고 '퍼즈'를 새롭게 합류시키면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칸코'는 사전 조사를 통해 앵무새를 강조한 로고플레이와 대중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액세서리과 잡화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단독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외에도 레이어는 지난해 8월 트랙 팬츠와 로고플레이가 강한 '퍼즈'를 인수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LMC'가 심플한 로고플레이를 통한 대중성을 강조한다면, '퍼즈'는 화려한 그래픽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레이어는 이 두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위한 주요 협상 카드로 활용할 방침이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