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친 당신께 힐링을 선사합니다

2016-12-15 최은시내 기자 cesn@fi.co.kr

윤순황  ‘카이로스’ 대표



Q. 오랜시간 패션업에 종사해왔다. 돌연 ‘카이로스’를 오픈하게 된 계기는?

어느 문득 스스로 많이 지쳐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패션업에 종사하며 앞만 보고 숨가쁘게 달려온 나날들. 항상 남보다 앞선 시즌을 준비하며 시간에 쫓겨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갈되어 간다고 느꼈다. 나의 옛 동료들에게도 완전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할 거란 생각이 들더라. 그래서 지난 3년간 열정적으로 카이로스를 준비했다.


Q. ‘카이로스’와 다른 호텔과의 차이점은?

모두가 꿈꾸는 제주 자연 그대로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카이로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관광지들과는 조금 떨어져 소음이 없으며 각 실이 분리돼 오롯이 나만의 공간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Q. ‘카이로스’의 등장은 최근 패션업계의 라이프스타일 붐과 맞닿아 있을지 모르겠다. 윤 대표가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의 핵심은 무엇인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는 진정성이 담겨야만 한다. 기획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낌 경험이 상품에 반영되야만 소비자에게 그 진심이 와닿는 것이다. 내가 먹어보지 못한 음식을 소비자에게 권할 수 없지 않겠나. 나 또한 오랜 세월 세계 각국의 여행지를 방문하며 보고 느낀 체험을 바탕으로 ‘카이로스’를 만들었다.


Q.  향후 계획은?

‘카이로스’가 자신과의 대화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사색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패션인 선후배와의 반가운 재회의 장소가 되면 더욱 좋겠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71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