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메리카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로즈 아일랜드와 자스민 코스트 등 해안가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새로운 여성 향을 출시하며 향수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로즈 아일랜드(Rose Island)는 기분을 좋게 하는 성분으로 바다의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는 꽃향기의 호박색 향을 제공한다. 이 향수는 레몬 셔벗 어코드, 오렌지, 만다린의 탑 노트, 장미, 대나무, 생강 골드 애플의 하트 노트, 이슬 맺힌 바다, 해초, 시더우드의 그라운드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자스민 코스트(Jasmine Coast)는 바다의 평온함에서 영감을 받은 꽃과 과일 향을 제공한다. 이 향수는 배, 핑크 페퍼 리프, 만다린의 밝은 탑 노트, 해안 자스민, 일랑일랑, 바이올렛의 진정 효과가 있는 하트 노트, 그리고 바다 이끼, 앰버그리스, 클라우드 머스크의 포근한 베이스 노트를 특징으로 한다.
이 향수 컬렉션은 미국 여배우이자 유튜버인 릴리 치(Lily Chee)가 출연하는 캠페인과 함께 출시된다.
릴리 치는 “노티카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 브랜드의 흥미진진한 시대를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이 브랜드가 뿌리를 두고 있는 바다와 해안 문화와의 연결을 좋아한다. 바다와 관련된 많은 것들이 나를 매료시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나는 짠맛을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머리카락과 피부가 느끼는 느낌을 좋아한다. 완전히 현재에 집중하고 그 순간에 집중해야 하는데, 그게 정말 아름답다. 노티카와 함께 이 여정을 시작하고,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자신과 다시 연결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향수 라인은 노티카의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컨셉인 “잇즈 인 유어 네이처(It's In Your Nature)”를 반영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포장 디자인은 잔잔한 바다와 해변의 황금빛 노을에서 영감을 얻었다. 병 뚜껑은 태양을 상징하고, 병 자체는 일출 또는 일몰 때 바다에 비치는 햇빛을 표현한다.
코티(Coty)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이자 소비자 뷰티 담당인 스테파노 커티(Stefano Curti)는 “코티는 노티카 향수 제품군을 확장하여 기존 브랜드 소비자를 유치하고 완전히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노티카의 강력한 파트너로서, 릴리는 브랜드의 전통과 새로운 여성 향수 비전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로즈 아일랜드와 자스민 코스트 향수는 이번 달부터 아마존에서 34.99달러(약 5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