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아동복 전문 소매업체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The Children's Place Inc.)가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에 론칭하기 위해 중국의 거대 이커머스 전문업체 쉬인(Shein)과 손을 잡았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제 미국 쉬인에서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가 전개하는 다양한 아동복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향후에는 전 세계적으로 단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 칠드런 플레이스의 브랜드 사장인 클라우디아 리마-기네훗(Claudia Lima-Guinehut)은 “탁월한 가치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동 의류를 제공하는 데 깊은 뿌리를 둔 브랜드로서 옴니채널 전략을 다각화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쉬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플랫폼에서 고객이을 원활하게 만나 고객이 기대하는 편의성, 가치, 만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협력은 오늘날의 가족들에게 쉽고, 접근하기 쉽고, 흥미진진한 쇼핑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반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는 온라인에서 수백만 가족에게 도달 범위를 넓혀 전 세계 부모들의 손끝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아동 패션을 직접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쉬인의 글로벌 브랜드 운영 담당 부사장인 제시카 리우(Jessica Liu)는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가 신뢰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글로벌 플랫폼에서 사랑받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이번 협업은 쇼핑객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더 칠드런스 플레이스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쉬인의 쇼핑 경험에 통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