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팔라스 x 갭 아동복 컬렉션 |
미국의 의류 대기업인 갭(Gap)이 런던에 본사를 둔 스케이트/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팔라스(Palace)와 제휴하여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성인 및 아동 의류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는 3월 22일에 출시되는 이 컬렉션은 90년대 스타일, 스케이트 문화, 샌프란시스코에 대한 사랑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을 통해 자기 표현, 개성, 커뮤니티를 강조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팔라스의 아동복 부문 진출을 기념하는 것으로, 스케이트의 전설과 차세대 스타가 모두 등장하는 프로모션 캠페인과 함께 진행된다.
각 브랜드의 로고를 흥미롭게 리믹스하여 하나로 합친 55피스로 구성된 컬렉션인 팔라스 x 갭 컬렉션에는 바시티 재킷, 옥스포드 셔츠, 풀오버 윈드브레이커, 로고 럭비 셔츠, 트랙 수트, 보드 반바지, 카고 팬츠, 티셔츠, 로고 후디와 액세서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컬렉션에는 세 가지 독점 로고 스케이트 덱(Logo Skate Decks)과 한정판 제레미 덕 봉제 인형(Jeremy Duck Plush Toy)도 포함되어 있다.
짐 골드버그(Jim Goldberg)가 촬영하고 윌 롭슨-스콧(Will Robson-Scott)이 감독한 광고 캠페인은 음악, 패션, 문화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팔라스가 유명해진 VHS 스타일의 미학을 연상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90초 분량의 이 영상은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탐험하는 젊은 스케이터들의 하루를 따라간다. 여정 동안 아이들은 피어 7에서 전설적인 스케이터 칼 왓슨, 엘리사 스티머, 토미 게레로, 그리고 팰리스 스케이터 카닌 가너, 자말 스미스, 헤이토르 다 실바, 자미르 브라운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게 된다.
이 영화에는 전 스파이스 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멜라니 C(Melanie C)와 9살의 프로 스케이트보더 안나 시어(Anna Shea)도 등장한다.
팔라스의 창립자 레프 탄주(Lev Tanju)는 "1990년대에 많은 사람들이 갭 장비를 입고 스케이트를 타며 자랐기 때문에 이번 협업이 의미가 있었다. 갭은 깔끔하고 프레피하며 모든 사람을 환영하는 등 미국의 좋은 점을 모두 담고 있는 멋진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갭은 콘텐츠라고 불리기 것이 나타나기 전인 90년대에 이미 수많은 상징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냈고, 그 공간에서 갭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었다. 그리고 최고의 아동복을 만드는 갭과 함께 처음으로 아동 컬렉션을 제작하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특별한 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