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팜 리오와 아디다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통해 10년간의 협업을 기념한다. |
브라질 패션 브랜드 팜 리오(Farm Rio)와 글로벌 액티브웨어 대기업 아디다스가 새롭게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며 파트너십 10주년을 기념했다.
지난 4일(현지시각) 월요일, 팜 리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의 일환으로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하며 1년간의 기념행사가 시작되었다.
팜 리오의 독특하고 생동감 넘치는 프린트와 아디다스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줄 스트라이프가 결합된 첫 번째 컬렉션은 신발 2종, 셔츠 4종, 스포츠 브라 1종, 하의 2종, 드레스 2종 등 11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팜리오닷컴, 아디다스닷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드랍 형식으로 선보인 첫 번째 컬렉션은 태양의 궤도에 경의를 표하며, 태양의 따뜻함, 에너지, 영감을 담고 있다. 그루브한 프린트와 생생한 컬러가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팜 리오의 다채로운 감각과 아디다스의 역동적인 헤리티지를 결합하여 평온한 여름날의 정수를 담아냈다.
두 브랜드는 2014년부터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브라질의 활기찬 정신과 아디다스의 유명한 도시 에너지를 결합하여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컬렉션의 제품을 선보였다.
두 번째 컬렉션은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될 예정이며, 팜 리오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클래식을 시그니처 카리오카 프린트와 패턴, 컬러로 재해석했던 2014년 첫 번째 협업을 떠올리며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