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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이 의류나눔 비영리단체 ‘옷캔’과 손잡고 5년째 기부 선행을 이어간다 |
신원이 의류 나눔 비영리 단체 ‘옷캔’과 함께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고객 참여형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진행한다.
신원이 자원 재순환에 앞장서기 위해 2021년도부터 5년째 실시하고 있는 기부 & TAKE는 국내외 소외 계층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신원의 대표적인 CSR 활동이다. 지난 4년 동안 캠페인을 통해 참여한 누적 고객 수는 약 9000여 명이며, 소외계층에게 기부된 의류는 누적 1만 1000여벌에 달한다.
이번 캠페인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운영할 예정이며, 신원의 7개 브랜드(베스띠벨리, 씨, 비키, 이사베이, 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더 이상 입지 않는 신원 브랜드의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베스띠벨리, 씨, 지이크, 파렌하이트, 마크엠)에 기부하면 신원은 캠페인 기간 수거된 의류를 ‘옷캔’에 전달하는 형태로 최종 기부가 성사된다.
기부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신원 브랜드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금액 할인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 의류 기부에 참여한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는 3월 13일부터 23일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신원 관계자는 “5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고 자원 재순환을 실천하기 위한 착한 소비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나눔의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우현 기자
whk5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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