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누아보가 월트디즈니와 손잡고 '미키마우스' 주얼리를 내놓았다 |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누아보'가 미국 월트디즈니 캐릭터인 '미키마우스' 주얼리 컬렉션을 내놓았다.
누아보가 월트디즈니코리아,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 등과 함께 손잡고 출시한 신상 주얼리 컬렉션으로, 오는 6일부터 진행되는 현대 판교 팝업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미키마우스 얼굴을 사랑스럽고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누아보의 대표 상품 '클립 귀걸이'에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접목시켜 클래식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귀걸이·목걸이·팔찌·키링 등으로 구성된다.
이 중 누아보의 대표 주얼리 '클립 귀걸이' 라인은 99% 실버 소재를 사용, 물에 닿아도 쉽게 변색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jpeg)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귀걸이"라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면서도 일상에서 데일리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더현대서울에 이어 오는 6일부터는 현대 판교에서 팝업을 여는 김현진 대표는 "독특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시즌별로 제작해 고객욕구에 부응하고 있다"면서 "누아보는 고객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일상의 클래식함을 추구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
한편 누아보는 '클립 주얼리'에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 이번 시즌 주요 플랫폼들과 협업할 예정이다. 이어 내년에는 미키마우스 캐릭터에 '탄생석'을 접목한 새로운 주얼리 라인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김우현 기자
whk@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