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함께 할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Millet Wings) 1기를 모집한다.
밀레 윙즈는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최종 선발된 20명의 학생들은 「밀레」의 기부 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을 위해 ‘날개달기 운동본부’와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4월1일~21일이며 날개달기 운동본부의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milletwings) 에서 신청하면 된다.합격자 발표는 5월 27일이다.
밀레 윙즈만의 와펜이 부착된 기능성 아웃도어웨어와 장비를 활동복으로 지급되며 첫 기수인 1기 밀레 윙즈는 캄보디아로 떠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및 방역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 「밀레」가 올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할 수 있게 된 것은 러브 앤 쉐어링 카드를 통해 예상을 상회하는 기부금을 조성했기 때문” 이라고 밝히며, “꾸준한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을 젊고 의욕적인 청년들과 함께 사회에 되돌리기겠다"고 말했다.
강선임 기자
ksi@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