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더코너’가 동성로에 매장을 오픈,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하여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과 뷰티 아이템까지,리빙, 키즈 라인과 ‘리프레시 존(Refresh Zone)’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 했다. |
지난 10일, LF가 전개하는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가 동성로에 매장을 오픈 하면서 대구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라운드더코너’는 크리에이티비티와 가능성, 비전을 제시하는 젊은 감성의 편집샵이다. ‘오르치발’ ‘칩먼데이’ ‘테이크미’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하여 신진 디자이너의 제품, 뷰티 아이템까지 약 200여개의 유니크한 국내외 브랜드를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동성로점은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350평의 거대한 규모로 리빙, 키즈 라인과 ‘리프레시 존(Refresh Zone)’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 했다. 또한 오픈 기념 ‘럭키 득템 찬스’, ‘10초 완성 초상화’ 이벤트 등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대구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한편, ‘어라운드더코너’에서는 일상 속 영감과 꿈을 가져다주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하는 #everydayhero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취재부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