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더마 코스메틱 ‘유키누’ 출시
가+
가-
제너럴브랜즈, ‘더프트앤도프트’에 이은 두번째 야심작

2018-04-27 오전 10:12:52

제너럴브랜즈(대표 박재홍)가 라이프 큐레이션 코스메틱 ‘더프트앤도프트’에 이어 남성 더마 코스메틱 ‘유키누(UQINU)’를 출시했다.

더마 코스메틱은 ‘피부과학(Dermatology)’과 ‘화장품(Cosmetics)’의 합성어로서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피부 자체의 건강을 우선하는 제품을 의미한다. ‘유키누(UQINU)’는 유니크(Unique)를 새로운 시각에서 보다라는 뜻으로, 피부에 특별함을 더해 남자를 깨우는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남성 피부과학 화장품이다.

특히 ‘유키누’ 만의 남성 맞춤 특허 기술(Sebum-Moisture Exchange System)은 건성 피부는 물론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인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더마 특허 성분(Derma AC COMPLEX)을 함유하여 여드름 개선 및 피부 면역을 증강시켜준다.

박재홍 대표는 “‘유키누’는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20대 남성들의 취향에 맞춘 브랜드이다. 특히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R&D에 각별히 투자했다”고 강조했다.

‘유키누’는 화장품?의약품 R&D 제조기업 한국콜마의 뛰어난 융합 기술과 함께 알러지 유발 및 인체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는데 성공했으며 수많은 임상을 거쳐 전제품 ‘무자극’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만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상품 구성은 무자극 클렌징 시스템 △더마 제로, 스마트 보습 시스템 △더마 모이스트, 타입별 선케어 △더마 유브이, 여드름 진정 처방 △더마 아크네 등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대표 라인인 ‘더마 모이스트’에는 피부 바탕을 준비하는 ‘더마 모이스트 토너’, 피부 균형을 바로잡는 ‘더마 모이스트 로션’,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더마 모이스트 크림’ 등 3종이 출시돼 있다.

 ‘유키누’는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출시를 기념해 전 품목 10%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세트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의 메인 브랜드인 ‘더프트앤도프트’는 면세점(JDC, JTO)과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롯데몰 월드점과 수원몰 등 5개 직영점과 올리브영(1000여개)에 입점해 영업 중이다.

또 미국 CVS(1200여개점), 홍콩 SASA 120여개점, 대만 왓슨 450개점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이탈리아, 폴란드 내 유력 리테일러와 홀세일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등 월드와이드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강경주 기자
kkj@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비원(주) | 대표:황상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신경식
사업자등록번호:206-81-18067  |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강서-0922호
TEL 02)3446-7188  |  Email : info@f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Copyright 2001 FashionInsight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