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의 브리티시 캐주얼「애스크」가 5월 한달간 ‘론칭 10주년 기념 100% 당첨 경품 스크래치 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론칭 10년차인 「애스크」가 그 동안 받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 까지 전국 매장에서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총 2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행운을 거머쥐게 될 이번 경품 이벤트는 1등 애플노트북(1명), 2등 아이패드2 (2명), 3등 애스크 20만원 상품권(3명) 등 다양한 경품과 선물이 주어진다.
론칭 당시부터 미키&미니마우스를 비롯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과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캐주얼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몰고 온 「애스크」는 유니언잭을 모티브로 영국적 감성을 이어왔으며, 2011년 F/W시즌부터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와의 새로운 콜래보레이션으로 또 한번 이슈를 만들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지난해 3명의 학생에게 등록금 전액을 지원하는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는 「애스크」는 이번 경품이벤트를 통해 더욱 고객과 가까워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예지 기자
hyj@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