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Daum과 공동 프로모션
2006-08-31김정명 기자 kjm@fi.co.kr
이달 17일까지 스니커즈 파파라치 이벤트

'EXR'  Daum과 공동 프로모션
▲ 「EXR」이 포털 사이트 다음과 공동으로 스니커즈 파파라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
「EXR」이 ‘스니커즈 파파라치’ 이벤트를 한다.
이엑스알코리아(대표 민복기)의 「EXR」은 지난달 21일부터 검색 포털사이트 다음과 공동으로 ‘스니커즈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스니커즈 파파라치’는 EXR의 스니커즈를 소재로 Daum 파이(http://pie.daum.net)에 사진 작품을 등록하면 심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제닉 이벤트다.

이번 컨테스트는 스니커즈를 소재로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 재미있는 장면 및 합성 사진 연출, 시화 또는 일러스트 연출’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작 중 우수작을 뽑아 최우수상인 EXR상 당선자에게 160만원 상당의 고급 디지털 카메라(1명)를 증정하며, 우수상인 프로그레시브상 당선자에게는 EXR 50만원 상품권(1명)을, 캐포츠상에는 EXR 30만원 상품권(1명)을 증정한다. 참가상으로 100명에가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달 1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수상작은 29일 EXR 홈페이지(www.exrkorea.com)와 다음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한 EXR은 수상작을 골라 매장에서 전시회를 통해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