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써티원, 이번엔 66만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협업

2024-04-11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22일까지 봄·여름 데일리룩 추천 기획전 열어

Image
디써티원이 66만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손잡고 24 봄여름 데일리룩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스 코드를 모티브로 하는 레트로 컨셉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디써티원’이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협업한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2일까지 무신사와 29CM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라끌레르는 친근하고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를 바탕으로 여성 구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독자 66만 명을 보유한 패션 디자이너 출신 유튜버다.


지난 8일 업로드된 협업 영상을 통해 보라끌레르는 디써티원의 24SS 시즌 제품으로 올해 다시 전성시대를 맞이한 클래식한 캐주얼룩 6가지를 선보임과 동시에 패션 디자이너 출신답게 전문성이 돋보이는 소재와 디테일에 대한 꼼꼼한 설명으로 큰 몰입감을 선사했다.


또한 기획전 특별 할인,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나일론 2Way 이지백 증정, 구독자 대상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해 구독자 및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디써티원 관계자는 “올해 새로 시작한 여성 라인을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함께 처음 소개를 하게돼 기쁘다”면서 “우리가 옷에 담아내고자 했던 퀄리티와 가치를 보라끌레르가 잘 소개해준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디써티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4SS 시즌부터 처음으로 여성 고객을 위한 신규 라인을 선보인 디써티원은 이번 협업 영상을 시작으로 꾸준히 여성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