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플레인, 바르셀로나에 플레인 스포트 매장 오픈

2024-04-11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단순한 소매 공간을 넘어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 경험

Image
필립 플레인이 바르셀로나에 플레인 스포트 매장을 오픈한다.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 플레인(Philipp Plein)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웨스트필드 몰 라 마퀴니스타에 새로운 플레인 스포트(Plein Sport) 매장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단순한 소매 공간을 넘어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플레인 스포트는 한 지붕 아래에서 모든 요구를 충족하는 종합적인 쇼핑 목적지를 만들 예정이다.


독일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은 "바르셀로나에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플레인 스포트는 브랜드 고유의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고객의 웰빙과 쇼핑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매장에서는 스니커즈와 레디투웨어부터 데리고(Derigo)의 안경, 티멕스(Timex) 그룹의 시계에 이르기까지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제품뿐 만 아니라 커넥션과 소셜 네트워킹은 물론 수준 높은 하이테크 콘텐츠가 중심을 이루고 있다.


플레인 스포트는 심신의 연결과 웰빙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실내/실외 체육관 브랜드를 만들어 다양한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필립 플레인은 "사람들은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 사회적 지위를 반영하기 위해 착용하는 브랜드와 자신을 동일시하지만 액티브웨어 업계는 완전히 다른 가치를 수용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존경하는 가치 중 하나는 스포츠웨어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운동이 이루어지는 장소는 중요하지 않다. 내면의 아름다움과 개인의 웰빙을 강화하기 위해 동일한 관심사, 취미, 열정을 포용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나는 제가 만들어서가 아니라 그 가치를 사랑하기 때문에 플레인 스포트의 열렬한 팬이다."라고 덧붙였다.


필립 플레인은 2022년에 300개의 플레인 스포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었다. 현재 이 브랜드는 밀라노, 파리, 바르셀로나, 베를린, 두바이,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상하이, 싱가포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 110개 이상의 모노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