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기 전에…무탠다드, 부산 서면에 5호점

2023-12-14 김우현 기자 whk@fi.co.kr

서울·대구 이어 오는 29일 부산에 깃발 꽂고 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

Image
오는 29일 공식 오픈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부산 서면 매장 전경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무탠다드)’가 오는 29일 부산 서면에 5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 매장은 부산 지하철 1호선 서면역 2번 출구에서 직선으로 250m 떨어진 역세권 쥬디스태화 건물에 1층부터 3층까지 총 3개 층 1200㎡(약 363평) 규모로 들어선다.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의 두 번째이면서 전국 기준 5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다.


서면 스토어 1층에는 남성 시즌 메인 상품이 전시된다. 2층에는 데님, 슬랙스, 언더웨어 등 남성 에센셜 아이템이 자리잡고, 3층은 여성 패션 및 잡화 상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부산 지역의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과 협업한 ‘서면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층과 3층에 각각 9개, 6개에 달하는 피팅룸도 갖추고 있다. 미러링 디스플레이와 색 조절이 가능한 컬러 조명을 설치해 숏폼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도 2층과 3층에 각각 1개씩 마련됐다. 아울러 무신사 스탠다드를 대표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인 ‘무탠픽업’을 위한 픽업 데스크는 2층에, 픽업라커도 매장 외부에서 운영한다.


이건오 본부장은 “만남의 장소로 불리며 부산 서면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위치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임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새해에도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