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온라인몰 가면 선물이 펑펑

2023-12-1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소중한 사람에게 소중한 선물 전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Image
'세르지오 타키니'가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한정으로 진행되는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은 겨울 스타일링에 제격인 세르지오 타키니의 베스트 컬러 조합 아이템은 물론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올 겨울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컬러 추천 아이템을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과 손목밴드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손목밴드에 모자까지 쇼핑백 기프트와 함께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변인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담아 선물을 전하는 마음을 함께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소중한 순간에 세르지오 타키니의 기프트팩과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 가벼운 일상과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Image
쇼핑백 기프트와 함께 양말, 손목밴드, 모자 등을 증정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