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글로벌 고객 잡는다

2023-12-08 이은수 기자 les@fi.co.kr

인천공항 면세점 단독매장 입점

Image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


이번에는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 공항 면세점 단독 입점이다.


젝시믹스는 그동안 탑승동에서 애슬레저 관련 편집숍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판매 매출 다각화에 주력한 바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은 제1여객터미널 출국장에 121m² 규모로 오픈, 에르메스를 비롯한 명품브랜드 밀집 지역에 입점해 국내외 여행객들의 수요와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젝시믹스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와 ‘아이스페더’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 외에도 애슬레저, 액티브, 맨즈 등 해외 판매채널 운영으로 얻어진 글로벌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면세점 매장 오픈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매장 가오픈 기간에도 해외 고객들의 내방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 면세점 추가 입점을 추진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위한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글로벌 브랜드화'를 목표로 올해 중국 상해 매장 오픈과 대만법인 설립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