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DDP에 ‘크리스마스마켓’ 큰 장 섰다”

2023-12-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10일까지 동대문서 30개 입점 브랜드 판매 기획전 ‘하이서울 패션마켓’ 진행

Image
하이서울쇼룸이 오는 10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크리스마스마켓’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시와 하이서울쇼룸이 ‘크리스마스마켓 여기!’ 기획전을 동대문 DDP 디자인랩 1층 D숲에서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어제(6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화려한 이벤트과 K패션의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참여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마켓 여기!’ 행사는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인 ‘프레노서울’ ‘누팍’ ‘미스터바이랭’ ‘룬케이브’ ‘프린제이’ ‘무아르모아’ ‘이츠예’ ‘토새’ ‘커스텀어스’ ‘보연’ ‘썸머태그솔’ ‘아라조’ ‘소미경’ ‘누스미크’ ‘언더띵’ ‘에뗄린’ ‘근니’ ‘이륙’ ‘마앤미’ ‘컨템포러리 어카운츠’ ‘미테’ ‘르이엘’ ‘미슈쏘머치’ ‘한나신’ ‘온니바이욜루’ ‘혜영킴’ ‘노디코마’ ‘덴’ ‘엠로프’ ‘앨리스마샤' 등 30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총출동 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축제 분위기로 DDP 마켓을 가득 채운 이번 행사는 콘셉트에 맞는 크리스마스 관련 장식으로 포토존을 형성해 따뜻하고 생기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신상마켓 협찬으로 다양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유명 인플루언서가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오는 9일에는 청강대학교에서 구매고객들에게 헤어 및 메이크업 터치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서울쇼룸 운영사인 홍재희 JK디자인랩 대표는 “이번 크리스마스마켓 행사는 단순 소비가 아닌 체험형 마켓을 표방하며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아 소비자와 디자이너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K패션의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이미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을 통해 또 한번 K패션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DDP 디자인랩 1층 D숲 행사장이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