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중국 사업을 두 배로 늘린다

2023-12-07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유통 전략의 일환으로 호스피탈리티 콘셉트 개발

Image
프라다는 중국에서 더 큰 매장, 더 많은 현지 제품, 더 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의 플래그십 브랜드 프라다의 CEO 지안프랑코 다티스(Gianfranco D'Attis)는 중기적으로 중국 사업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지난 6일(현지시각) 밝혔다.


지안프랑코 다티스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그룹 인터뷰에서 "이는 곧 투자를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프라다는 중국에서 더 큰 매장, 더 많은 현지 제품, 더 많은 이벤트를 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월부터 프라다 브랜드를 이끌게 된 전 디올 임원 지안프랑코 다티스는 2024~2025년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유통 전략의 일환으로 호스피탈리티 콘셉트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래식한 영국 신발 브랜드 처치스(Church's)도 보유하고 있는 프라다 그룹은 11월에 3분기 매출이 10% 증가했다고 발표하면서 아시아와 유럽에서의 호조가 미주 지역의 부진을 만회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