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원조 ‘수프라’ 입고 도심의 밤을 즐겨라

2023-12-06 김우현 기자 whk@fi.co.kr

도시의 밤 배경 ‘스트릿 아웃도어’ 윈터 컬렉션 공개

Image
수프라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 윈터 컬렉션 화보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가 '스트릿 아웃도어' 컨셉의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미국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번 윈터 컬렉션 화보에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최근 공개한 권은비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가 힙하고 정제된 무드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추운 겨울 밤 착용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눈길을 끈다.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특히 눈에 띄는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는 수프라의 겨울 컬렉션과 매칭하기 좋은 아웃도어 소재 스니커즈로, 올블랙의 컬러에 리플렉트 라인 포인트를 통해 세련미를 살렸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과 고급스러운 광택과 서로 다른 소재의 투톤 배색이 포인트인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다운 패딩’ 등 스트릿 무드의 프리미엄 패딩 아우터들로 위트 있는 룩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센스있는 고프코어룩 연출을 원한다면 수프라의 ‘베이더 X 아웃도어’ 블랙 컬러를 추천한다”면서 “격자 라인으로 표현돼 디테일을 살린 리플렉트 소재가 어떤 상황에서도 스타일리쉬함을 극대화 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스트릿 아웃도어 화보와 최근 화제가 된 권은비 화보 및 영상 속 수프라 겨울 컬렉션은 공식몰과 수프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