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서울과 파리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2023-12-07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파리 샹젤리제 66번가와 서울 10 꼬르소 꼬모에서 베르디와의 콜라보 공개

Image
12월 2일부터 17일까지 파리 샹젤리제 거리 66번지에서 열리는 겐조 팝업 스토어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겐조는 일본 아티스트 베르디와 처음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2024 봄/여름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겐조와 아티스트 베르디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에 열린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와 지난 7월 상하이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선보였다. 12월 1일부터 3일까지 겐조 e숍에서 독점 판매했으며, 현재는 모든 겐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고는 동양과 서양의 만남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2일부터 17일까지 파리 샹젤리제 66번가에, 1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서울 10 꼬르소 꼬모 등에 두 개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Image
2024 봄/여름 겐조 남성복 컬렉션



니고의 절친인 아티스트 베르디는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캡슐 컬렉션을 위해 힙합, 만화, 스케이트보드 문화 요소를 결합한 재미있는 그래픽 모티브를 디자인했다. 가격은 120유로(약 17만 원)에서 1,800유로(약 256만 원) 사이다.


남성용 아이템으로는 흰색 로고가 새겨진 크롭트 블랙 윈드브레이커, 네이비 스웨터와 질레, 가슴에는 'KP'(겐조 파리를 위한), 뒷면에는 '겐조 파리'가 자수된 블랙과 화이트 저지 카디건이 있다. 또한 '겐조 파리' 로고가 새겨진 블랙 스웨트 셔츠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도 함께 선보안다.


여성용 아이템으로는 네이비 스웨터, 카디건, '겐조 파리 18번가 비비안'이 새겨진 원피스, 핑크 폴로 드레스, 다양한 스웨트 셔츠와 후디, 레드 로고가 새겨진 미색 카디건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섹스 룩의 경우 다양한 후디, 조거 팬츠, 오버사이즈 티셔츠, 네이비 카디건, 가죽 바이커 재킷, 가슴에 '18 rue Vivienne', 'KP', 'Kenzo Paris'가 새겨진 레터맨 재킷 등이 컬렉션에 포함되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