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이 소복소복…MLB키즈, 스타필드 하남서 윈터 팝업

2023-12-04 김우현 기자 whk@fi.co.kr

추워도 즐거운 키즈 라이프…오는 26일까지 '윈터 할리데이' 연다

Image
MLB키즈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26일까지 윈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키즈용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가 오는 2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3층에서 윈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는 윈터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MLB 키즈들의 윈터 아이템이 특별하게 구성된다. 특히 스키, 곤돌라 오브제와 함께 공간을 연출해 포토존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다가올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스키장은 물론 겨울 스포츠와 여행을 즐기며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해 줄 아우터와 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최근 ‘마이 스페셜 윈터 홀리데이(MY SPECIAL WINTER HOLIDAY)’ 테마로 공개된 23FW 화보 속 에어 데일리 패딩 시리즈부터 패딩 부츠, 고소모 등 윈터 액세서리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에어 데일리 숏패딩은 덕 솜털 90%와 덕 깃털 10%의 충전재를 사용해 더욱 가볍고 활동성 있는 착용감과 오래 유지되는 보온성을 자랑한다. 후드는 선그립으로 탈착이 가능하며, 발수 가공 및 원단 뒷면 코팅으로 방풍과 생활방수가 우수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숏 다운, 미드 롱 다운, 롱 다운 등 다양한 기장감과 크림, 핑크, 라벤더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겨울철 필수템 윈터 에이스 패딩 부츠는 가볍고 부드러운 인조퍼를 풍성하게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특히 바닥면은 미끄럼을 방지하도록 설계됐으며 양쪽에 넓은 매직 테이프로 아동 혼자서도 안전하고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밖에도 베이직 퍼 배색 고소모는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한다. 크라운 앞쪽 배색과 후리스 안감이 포인트인 프리미엄 귀달이 모자로, 스냅으로 상단에 고정해 볼캡 형태의 겨울 스포티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10% 할인 쿠폰을, 키즈 다운 점퍼 구매 시 2-way로 착용 가능한 핸드워머를 증정한다.


한편,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오는 28일부터는 MLB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도 윈터 팝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Image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