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스트릿 여신’ 권은비와 두번째 케미

2023-11-30 김우현 기자 whk@fi.co.kr

한남 플래그십 배경 압도적 비주얼 23FW 겨울 화보 공개

Image
‘수프라’ 권은비 겨울 화보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 함께한 23FW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이번 시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권은비와의 가을 화보 이후 두번째 만남까지 연이어 성사시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화보 공개에 앞서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번째 작업을 예고했다. 이어 본편 영상에서는 화보 장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의 면모를 보여준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뽐냈으며, 핫셀럽다운 뛰어난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


특히 권은비는 수프라 메인 아이템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자켓’을 착용,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그녀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트릿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올블랙 컬러가 특징인 수프라의 ‘베이더 X 운동화’ 제품을 매치해 압도적인 비율로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 속 스트릿 패션 소화력과 수프라가 가진 브랜드 헤리티지와 감각적으로 어우러지는 비주얼에 두번째 만남이 성사됐다”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의 새로운 면모를 함께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권은비 겨울 화보를 촬영한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스트릿 스타일에만 오롯이 집중해 수프라만의 브랜드 가치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매장 곳곳에 설치된 주요 디자인 포인트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스케이트보드 기물 등이 눈길을 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