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다운 점퍼, ‘세르지오 타키니’에 다 있다

2023-11-28 김우현 기자 whk@fi.co.kr

따뜻하고 프리미엄한 겨울을 위한 ‘다운 아우터 베네핏 프로모션’ 진행

Image
세르지오 타키니가 '다운 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프리미엄한 윈터라이프를 완성해 줄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운 자켓과 점퍼, 베스트를 포함 30만원 또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만원,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올겨울 매서운 한파를 막아줄 헤비 아우터인 롱다운 점퍼부터 보온성을 극대화한 중량 구스다운 점퍼, 가벼운 무게감에 이너로 레이어드하기 좋은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 등 다양한 다운 아우터로 구성됐다.


Image


먼저 ‘데일리 모노그램 다운 점퍼’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 파챠’ 심볼 로고를 자카드 기법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중량 다운 점퍼다. 크롭 기장의 숏다운 점퍼로 볼륨감 있는 디자인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아 겨울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데일리 디태처블 다운 점퍼’는 소매를 탈부착해 다운베스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메탈 소재 라 파챠 와펜 포인트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스포티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에센셜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안정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인 ‘데일리 다운 점퍼’는 어떤 이너에도 매치하기 좋아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리조트 퀼팅 랩스커트’와 셋업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리조트 패딩 점퍼’는 타키니의 시그니처 라 파챠 심볼을 퀼팅 패턴으로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리조트 스웨터 믹스 다운 점퍼, 에센셜 롱다운 점퍼, 고트 아모사 스웨터 믹스 다운 점퍼, 에센셜 다운 베스트 등 44가지의 다양한 다운 점퍼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올겨울 추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줄 다운아우터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은 내달 21일까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롯데월드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