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로몬 뜨니 더현대 대구가 들썩

2023-11-28 김우현 기자 whk@fi.co.kr

지난 24일 팬사인회장 장사진

Image
지이크가 지난 24일 더현대 대구점 매장에서 모델 로몬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지난 24일 더현대 대구 9층 콜로세움홀에서 브랜드 뮤즈인 배우 로몬 팬사인회를 통해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사인회는 초청 이벤트 기간 지이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로몬은 더현대 대구 5층에 위치한 지이크 매장에서 23FW 시즌 신상을 직접 착용하고 둘러본 뒤 팬사인회 장소로 자리를 옮겨 팬들을 반겼다.


행사는 사회자와의 Q&A, 포토월 사진 촬영, 사인회 그리고 선정된 초청 고객 50명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순으로 진행됐다. 로몬은 팬사인회에서 앞에 앉은 팬들에게 친필 사인을 직접 해주고 열성적인 팬 서비스와 끊이지 않은 미소로 현장에 있던 팬들과 관계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팬사인회와 함께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더현대 대구 5층에 위치한 지이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지이크 양말을 무료 증정하고 구매 금액 상관없이 2만 원 즉시 할인,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더현대대구 내 지이크 매장을 소개하고, 로몬과 팬들이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였다”며 “참여한 고객과 팬들에게 감사하며, 지이크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