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동남아 개척’ 본격 드라이브

2023-11-27 이은수 기자 les@fi.co.kr

말레이시아 K애슬레저 최초 매장 오픈

Image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젝시믹스'가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최초로 말레시이아 1MK쇼핑몰에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1호 매장은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북서쪽에 위치한 신도시 몽키아라 지역이다. 이 지역은 고급주거단지, 대형 쇼핑몰 등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국제학교와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돼 중산층과 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다.  


1MK(1 Mont Kiara)는 대형마트와 레스토랑, 놀이방 등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이 밀집된 지역 내 유명 복합쇼핑공간이다.


글로벌 피트니스 체인점인 '피트니스 퍼스트(Fitness First)'를 비롯해 필라테스, 골프연습장, 축구교실 등도 위치해 쇼핑객 외에도 운동을 즐기는 이들로 유동인구가 많다. 쇼핑몰 내 스포츠웨어 편집숍 외에는 브랜드 매장이 없다보니 젝시믹스에 대한 현지인들의 관심도 높은 편이다.


지난 25일 오픈 당일 기념품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오픈런이 벌어지는 등 큰 호응을 이끌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 한해 중국, 대만을 비롯해 말레이시아도 해외시장 진출에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쿠알라룸푸르를 중심으로 2호점, 3호점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