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그 남자, ‘코오롱스포츠’ 모델 됐다

2023-11-27 김우현 기자 whk@fi.co.kr

김태리 이어 새 앰버서더로 배우 이정하 추가 발탁

Image
코오롱스포츠가 '무빙'의 히어로 배우 이정하를 새 모델로 추가 기용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이정하를 추가 발탁했다.


배우 이정하는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봉석역으로 활약하며 순수하고 정의로운 극중 캐릭터를 신선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연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코오롱스포츠는 올해 브랜드 런칭 50주년을 맞아 반백 년의 아웃도어 역사를 반추하고 새로운 50년을 맞이하기 위해 기념 전시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새로우면서도 동시에 배우 이정하가 지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24일부터 배우 이정하와 함께 한 프리미엄 다운 ‘안타티카’ 중심의 광고 캠페인을 선공개했다.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면서 12월부터는 영상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가 가진 헤리티지를 좀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정하를 선택했다”면서 “이를 통해 코오롱스포츠가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신선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