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테레사와 플라밍고 에스테이트, 홀리데이 팝업 오픈

2023-11-24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진저브레드로 재현한 플라밍고 에스테이트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

Image
마이테레사와 플라밍고 에스테이트가 홀리데이 팝업을 오픈한다.



럭셔리 온라인 소매업체 마이테레사(Mytheresa)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라밍고 에스테이트(Flamingo Estate)가 다시 한 번 협력하여 LA 웨스트 코스트에서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마이테레사 X 플라밍고 에스테이트 홀리데이 하우스'는 구글의 후원으로 로스앤젤레스 하이랜드 파크에 위치한 1,500평방피트 규모의 사탕으로 장식된 하우스에서 운영된다.


이 몰입감 넘치는 공간에서는 진저브레드로 방 하나하나를 재현한 플라밍고 에스테이트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진저브레드로 만든 마이테레사의 상징적인 럭셔리 레디투웨어와 액세서리의 실물 크기의 '카니발 컷아웃'이 공간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QR 코드를 통해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및 홈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드림 패션 클로짓'을 비롯해 엄선된 마이테레사의 럭셔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하우스에는 마이테레사, 플라밍고 에스테이트, 구글 브랜드 쿠키를 판매하는 유럽식 코너 베이커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오픈은 성공적인 여름 파트너십의 후속 조치다. 마이테레사와 플라밍고 에스테이트는 지난 7월 이스트햄프턴에 '서머 바디샵'을 오픈하기 위해 협력했다.


마이테레사 북미 지사장 헤더 카미네츠키(Heather Kaminetsky)는 "웨스트 코스트에 플라밍고 에스테이트와 함께 두 번째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것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이 멋진 파트너십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완벽한 '예상치 못한' 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럭셔리하며 몰입감 넘치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싶었다. 연말 축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참여와 영감을 이끌어내고, 엄선된 럭셔리 제품을 보다 물리적인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고 덧붙였다.


플라밍고 에스테이트의 창립자 겸 CEO인 리차드 크리스티안센(Richard Christiansen)은 "마이테레사는 우리의 완벽한 파트너이며, 지난 여름 동부 해안에서 함께 만든 마법을 확장하여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휴가 경험을 위해 우리 고유의 기발함과 영감을 플라밍고 에스테이트 스타일로 로스앤젤레스에 다시 가져가기로 결심했다. 이 환상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은 최고의 즐거움이었으며, 하루빨리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