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부츠도 ‘디스커버리’가 대세…고윤정이 띄운다

2023-11-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발목까지 감싸는 패딩 소재와 플리스 안감으로 보온성 높여

Image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부츠’ 제품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겨울 시즌을 맞아 부츠 스타일 프리미엄 윈터슈즈 ‘패딩부츠’ 라인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디스커버리가 내놓은 패딩부츠 스타일의 ‘레스터QT 부츠’는 발목까지 감싸줘 겨울철 찬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줄뿐 아니라 따뜻하고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안성맞춤이다.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안감으로 보온 유지력을 강화해 야외활동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닥이 분할된 셀 구조로 트래블 워킹 시 충격을 분산해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인솔에 적용된 오솔라이트 폼으로 통기성을 높이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고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한다.


특히 발목을 덮는 부츠 디자인임에도 스트링을 적용하고 봉제선을 추가해 신고 벗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스트링은 지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3.5cm 굽으로 키높이 기능까지 제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키높이 슈즈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Image
‘레스터 QT 미니 부츠’ 제품



이 밖에도 미드 기장의 미니 부츠 ‘레스터 QT 미니 패딩 슈즈’와 겨울용 슬리퍼로 신기 좋은 뮬 스타일의 ‘레스터 QT 패딩 뮬’도 내놨으며, 색상은 어떤 룩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랙, 베이지, 화이트 등 3가지로 출시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두루 갖춘 패딩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디스커버리가 처음 선보인 부츠 스타일의 겨울신발 ‘레스터 QT 부츠’는 많은 면에서 신경을 쓴 제품”이라며 “일상을 넘어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화된 레스터 QT 부츠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패딩부츠 라인은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Image




Image
‘레스터 QT 뮬’ 제품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