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페미닌룩 컨셉 달콤한 겨울화보 ‘심쿵’

2023-11-22 김우현 기자 whk@fi.co.kr

배우 이유비와 함께한 23FW 윈터룩 스타일링 화보 공개

Image
모델 이유비를 내세운 '무자크' 23FW 윈터룩 화보



패션랜드(대표 최 익)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한 23FW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겨울에 떠나는 설레는 여행을 테마로 따뜻하고 페미닌한 윈터 룩을 선보였으며, 화보 속 다채롭게 풀어낸 아우터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먼저 화보 속 이유비는 북유럽 여행지 컨셉의 한 호텔 객실을 배경으로, 벨티드 디자인과 풍성한 폭스 퍼 장식의 구스다운 패딩 룩을 아이보리 풀오버에 카멜 베스트, 체크 스커트와 함께 포근하면서 사랑스러운 착장으로 소화했다.


또 우아한 실루엣과 은은한 뉴트럴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차분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의 무스탕 재킷을 핑크 타이업 니트와 아이보리 풀오버, 트위드 스커트와 코디해 로맨틱한 연말룩을 선보였다.


간결한 실루엣에 베이지 컬러 이너를 갖춘 톤온톤 무드의 롱 코트 스타일링, 연말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포근한 앙고라 후드 장식의 루즈핏 핸드메이드 코트 화보를 통해 주력 코트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배현아 마케팅 팀장은 “무자크의 이번 겨울 아이템은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포멀룩부터 연말 모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와 퀄리티 있는 소재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화보처럼 다채로운 코디와 레이어링으로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유비와 함께한 무자크 23FW 겨울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상품은 전국 주요상권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