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 ‘숲몰’ 리뉴얼…온/오프 통합 멤버십 강화

2023-11-21 김우현 기자 whk@fi.co.kr

고객 쇼핑 편의 높이고 통합 회원 혜택 늘린다

Image
‘숲몰’이 고객의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을 단행했다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의 고품격 패션 전문 쇼핑몰 ‘숲몰’이 고객의 쇼핑 편의 강화를 위해 모바일 웹 및 앱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고객이 숲몰 내에서 단순히 제품 구매 뿐 아니라 다양한 재미 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패션 트렌드 카테고리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재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아이템 키워드를 반영한 ‘트렌드 키워드’ 카테고리와 숲몰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룩북’ 카테고리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다양한 아이템의 스타일링 가이드 제시를 통해 구매한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숲몰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S.POINT’ 제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S.POINT란 숲몰에서 쌓은 포인트와 숲, 비지트인뉴욕, 애드호크, UCLA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오프라인 구분하지 않고 통합해 사용할 수 있는 숲몰 통합 회원 혜택 제도다. 숲몰 내 바코드 스캔으로 회원 여부를 인식하도록 했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을 앱 안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에 많은 공을 들였다.


여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4종 쿠폰 팩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오전 8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최초 통합멤버십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 원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숲몰은 PC, 모바일 웹 뿐만 아니라 앱을 통해서도 고객과 만나고 있는 만큼 S.POINT 리뉴얼과 함께 모바일 웹 및 앱 디자인 개편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을 강화해 통합 회원 혜택을 크게 늘릴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