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런칭 후 첫 ‘블프’ 통크게 쏜다

2023-11-20 김우현 기자 whk@fi.co.kr

오는 26일까지 ‘타키니 블랙위크’ 열고 최대 50% 할인

Image
세르지오 타키니가 런칭 후 처음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가 연중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런칭 후 처음 진행하는 ‘타키니 블랙위크’ 프로모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6일까지 동시 개최된다.


먼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블랙 컬러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 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는 고급스러운 테니스웨어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