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 가성비 패딩 ‘티구다’ 작년 흥행 잇는다

2023-11-20 김우현 기자 whk@fi.co.kr

가성비 패딩 찾는 남성층 입소문 타며 매출 80% 증가

Image
TNGT '구스 다운' 제품 화보



생활문화기업 LF 남성복 브랜드 TNGT의 남성 패딩 베스트 상품 ‘TNGT 구스 다운’이 패션 커뮤니티에서 가성비 구스 다운으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 호황을 맞고 있다.


‘TNGT 구스 다운’은 지난 2021 겨울시즌 첫 선을 보인 상품으로 매년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누적 판매 수 5000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겨울철 히트 상품이다. 1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가볍고 보온성 좋은 ‘구스 다운’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가성비 상품으로 더욱 만족감이 높다는 평이다.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TNGT 구스 다운’을 줄여 ‘티구다’라는 애칭이 생길 정도다.


TNGT 구스 다운은 첫 출시 후 매년 50%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올 10월부터 11월 16일까지 집계한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8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 급격히 영하로 내려가는 추위로 인해 LF몰에서 인기 사이즈는 초도 물량이 완판돼 예약 대기를 받는 등 남성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짧은 기장과 소매와 밑단을 조절할 수 있는 히든밴딩 사양을 적용해 더욱 눈길을을 끈다. 여기에 어깨와 팔 부분이 부풀어 오른 듯한 볼륨감 있는 ‘벌룬핏’ 디자인을 적용해 넉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필파워 600의 거위 솜털 80%, 깃털 20% 충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복원력도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TNGT 베스트 상품 '티구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아이템, 코디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남성들에게 '겨울 전투복'으로 불리면서 지난해의 경우 3차 재생산 물량까지 완판된 히트상품”이라며 “올 겨울에도 가성비 패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TNGT 구스 다운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