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골프, ‘스텔스 럭셔리’로 찐골퍼 정조준

2023-11-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골프웨어도 올드머니룩 열풍…고기능성에 절제된 럭셔리 무드로 진성 골퍼 공략

Image
'피레티골프'가 스텔스 럭셔리로 찐골퍼층을 집중 공략한다



MZ세대 거품이 빠진 골프업계에 진성 골퍼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골프웨어에 대한 수요가 확산되고 있다.


이번 시즌 프리미엄 골프웨어들은 고기능성에 바탕을 둔 절제된 럭셔리 무드를 앞세워 ‘스텔스 럭셔리’룩을 제안한다. 골프웨어의 상징과도 같았던 브랜드 심볼을 앞세운 프린팅보다는 고급 소재 및 절제된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심플하고 우아한 룩으로 은밀하게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 연장선에서 프리미엄 골프웨어 '피레티' 역시 스텔스 럭셔리 아이템 인기가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트윌 조직 고급 원단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주는 ‘엘리트 반팔 원피스’의 경우 출시 2주만에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사이즈 품절되며 일상과 필드를 아우르는 스텔스 럭셔리룩의 저력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피레티의 겨울 컬렉션은 모노톤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럭셔리 골퍼들에게 클래식하고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어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매력을 선사하면서, 겨울 골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겨울철 필드에서의 뛰어난 활동성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대표 아이템은 손예진이 착용한 ‘엘리트 패딩 점프수트’로 스키복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골프룩을 완성시킨 패딩 점프 수트 제품이다. 니트 배색에 방풍 안감이 내장돼 보온력을 높였으며 에코 퍼를 사용해 관리하기 편하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돼 멋스러운 실루엣과 마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98만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스텔스 럭셔리' 컬렉션은 프리미엄급 골퍼를 위한 타임리스 클래식 스타일 룩을 제안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피레티는 장인정신의 섬세한 디테일과 퀄리티를 만족하는 '스텔스 럭셔리' 컬렉션을 통해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