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 가슴에 ‘YK’ 브로치를 달아라

2023-11-16 김우현 기자 whk@fi.co.kr

럭키슈에뜨, 정윤기와 ‘YK럭츄’ 라인 내놓고 키링 트렌드 이어가

Image
럭키슈에뜨가 'YK럭츄' 라인을 내놓고 홀리데이 시즌 콜래보로 키링 트렌드를 이어간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신규 라인 ‘럭츄’을 내놓고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홀리데이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럭츄’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젠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새롭게 론칭한 라인이다. ‘럭츄(LUCK CHOU)’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영문명에서 다섯 가지 스펠링(Y,E,T,T,E)을 지워 완성된 네이밍이며, 프랑스어로 ‘행복한 양배추’라는 뜻을 지닌다. 캐릭터는 검정색 눈만 있고 몸통이 털로 뒤덮인 것이 특징이다.


럭키슈에뜨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스타일리스트 정윤기(YK JEONG)와 만나 ‘YK럭츄(YK X LUCKCHOU)’를 새롭게 선보인다. ‘YK럭츄’는 브라운 컬러가 특징으로, 가슴 부분에 YK라고 적힌 금속 브로치를 달아 기존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럭츄’는 행복을 전파하는 에너자이저이자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공상가 캐릭터로서 세계관도 구축하고 있다. ‘YK럭츄’는 여러 럭츄 캐릭터 중에서도 패션을 담당하며 자유로운 헤어 컬링을 가진 패셔니스타로 활약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그린을 필두로 그레이, 라이트베이지,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럭츄’ 캐릭터를 선보이며 키링 패션 트렌드를 선도했다”면서 “YK럭츄는 올 겨울 특별한 홀리데이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YK럭츄’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