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웨어 토털숍 「더뷰」 런칭
2006-06-02이혜숙 기자 suk@fi.co.kr
트라이브랜즈, 란제리·바디 케어·쥬얼리까지 원스톱

바디웨어 토털숍 「더뷰」 런칭
▲ 트라이브랜즈가 지난 5월 29일 명동에 바디웨어 토털숍 「더뷰」를 오픈했다. 사진은 매장 오픈식에 참석한 탤런트 윤은혜.
20대 여성을 위한 신개념의 바디웨어 토털숍이 첫 선을 보였다.
지난달 29일 명동에서 트라이브랜즈(대표 이호림)는 여성의 몸에 직접 닿는 모든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있는 토털숍 「더뷰」를 런칭했다.

「더뷰」는 바디케어, 쥬얼리, 이지웨어 등 ‘몸에 입힌다’는 개념의 바디웨어 전 제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토털숍을 콘셉트로, 기존의 란제리 매장과 차별화를 꾀했다.

이 회사 김원 사업부장은 “「더뷰」는 소비자 지향의 토털숍으로 여성 고객들을 위해 1:1 바디 컨설팅은 물론 피팅룸을 따로 마련하고, 음악과 조명 같은 디테일한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 새로운 란제리 문화를 형성하는데 「더뷰」가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뷰」의 60%를 차지하는 란제리는 20~30대 감각적인 여성을 타겟으로 화려한 레이스와 플라워가 프린트된 과감한 디자인, 종전과 다른 심플하고 컬러풀한 라인이 특징이다.

김명희 디자인 실장은 “스위티한 이너웨어에 초점을 둔 기존의 란제리 시장과 달리 ‘안으로부터의 건강함으로 외부로부터의 섹시함을 만든다’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숨겨진 섹시함과 건강미를 엿볼 수 있는 라인으로 구성했다”며 “저중심 브래지어를 통해 여성의 가슴골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AA컵에서 D컵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브래지어와 팬티가 각각 크로스 코디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총 230여 가지의 바디 케어 제품은 태국과 캐나다, 미국 등에서 수입한 2만~3만원대의 수입 브랜드와 국내에서 OEM으로 생산한 4~8천원대의 저렴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더뷰」는 명동점, 양재점 2곳을 직영매장으로 오픈 했으며 추후 검증과정을 거쳐 6월 20일경부터 평균 15평 규모의 본격적인 프렌차이즈 사업으로 전개해 사입제가 아닌 위탁제로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