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센, 세련된 포멀룩 ‘피어로즈’ 라인 내놨다

2023-09-07 김우현 기자 whk@fi.co.kr

클래식한 감성의 뉴클래식 포멀 라인으로 올드머니룩 연출

Image
지센이 세련된 포멀룩을 제안하는 시그니처 라인 '피어로즈' 컬렉션을 내놓았다



위비스(회장 도상현)의 여성복 지센이 고급스러운 클래식한 감성으로 현대 여성에게 세련된 포멀룩을 제안하는 시그니처 ‘피어로즈' 라인을 런칭했다.


피어오르다의 ‘피어’와 영어로 장미를 의미하는 ‘로즈’의 조합으로 '장미가 피어오르다'는 뜻을 담고 있는 ‘피어로즈(PEEROZE)’ 라인은 23FW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뉴클래식 라인이다. 새로운 심볼과 장식, 그래픽으로 피어로즈만의 감성을 담아 세련된 포멀룩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해 화제를 모은바 있는 지센은 뉴클래식 포멀 라인 ‘피어로즈’ 런칭과 더불어 런던의 명소와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로컬에서 촬영된 화보를 공개했다.


런던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화보 속 '피어로즈 라인'은 클래식한 감성이 가득한 런던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로컬 카페, 야외 식당 등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뉴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전통이 느껴지는 베이직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90년대 스타일과 프레피룩을 재해석한 차분한 뉴트럴톤 클래식 아이템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 FW시즌 코디룩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 속 피어로즈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스타일링은 뮤즈 설인아의 시즌 화보와는 또 다른 무드를 느끼게 한다. 이는 세월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좋은 소재와 고품질의 옷을 오래도록 입는 스타일을 지향하는, 이른바 최근 트렌드인 올드머니룩 연출에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한편, 뮤즈 설인아와 함께한 ‘피어로즈' 라인은 위비스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