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트 셔츠의 계절...무신사, 최대 80% 할인전 연다

2023-09-06 김우현 기자 whk@fi.co.kr

가을 앞두고 스웨트셔츠 거래액 3배 증가···오는 18일까지 '스웨트 페스티벌' 진행

Image
가을을 앞두고 '스웨트 셔츠'에 매기가 쏠리자 무신사가 스웨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스웨트’ 소재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신사 거래 데이터 집계에 따르면 지난 15일간(8월 17~31일) 스웨트셔츠/맨투맨 카테고리 총거래액은 직전 같은 기간(8월 2일~16일)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캐주얼하고 활용도가 높은 긴소매 상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방증이다.


무신사 주간 상품 랭킹에도 마르디 메크르디, 프렌다 등 브랜드별로 개성 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웨트 셔츠가 상위권에 올랐다. 1993스튜디오, 코드그라피, 그루브라임 등 스포티한 블록코어 무드의 스웨트셔츠도 수요가 몰리고 있다.


무신사는 고객들이 가을 시즌을 대비해 스웨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2023 스웨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웨트셔츠, 후드티, 트레이닝 팬츠 등 스웨트 소재의 신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스웨트 페스티벌은 스타일 키워드와 색상별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프집업 △셋업 △블록코어 △럭비 △빈티지 △크롭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웨트 아이템과 추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스웨트셔츠 대표 인기 상품을 선정해 할인하는 ‘위클리 베스트 스웨트 대전’과 한정 기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72시간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웨트 상품 전용 쿠폰 및 스페셜 브랜드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