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타는 남자들, ‘지이크’ 매장으로 몰린다

2023-09-06 김우현 기자 whk@fi.co.kr

‘가을 향기 짙은’ 23FW 캠페인 공개...모델 로몬의 우아한 일상 담아

Image
'지이크'가 짙은 가을 향기가 느껴지는 23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가 뮤즈 로몬과 함께 짙은 가을 향기가 느껴지는 ‘A PERSONAL JOURNAL’ 콘셉트의 23FW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지이크는 일상의 가치에 대해 재조명한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은 평범한 순간 속에서도 자신만의 관점과 스타일로 우아한 일상을 보내는 로몬의 간결한 모습을 그려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이크의 23FW 컬렉션은 트렌드와 실용성을 환상적으로 풀어놓은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소재와 디테일의 다양한 변주를 통해 단조로움을 피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까지 각 라인별 고유의 매력과 함께 디테일이 더해진 새로운 개성의 아이템 라인업이 돋보인다. 화보 속 로몬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세미오버핏 재킷과 타이를 매치해 편안한 무드의 오피스 룩을 연출했으며,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재킷 착용으로 다양한 계절감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지이크의 23FW 아이템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신원의 온라인 종합 패션 플랫폼 ‘쑈윈도’에서만나볼 수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