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패션 어워즈 후보 명단 발표

2023-09-06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에르뎀, 웨일즈 보너, 시몬 로샤, 사울 내쉬 등이 후보로 올라

Image
2022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 디자이너상을 수상한 발렌티노의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세계적인 패션 시상식 '패션 어워즈(The Fashion Awards)'는 오는 12월 4일에 열릴 예정이지만, 영국의 늦더위가 한창인 지난 5일(현지시각) 영국패션협회(BFC)는 행사의 일부 수상자 후보 명단을 발표했다. 패션 어워즈는 영국패션협회가 주최하는 주요 이벤트로 BFC 재단의 주요 기금 모금 행사다.


이제 올해의 모델, 영국 남성복 디자이너, 영국 여성복 디자이너, 남성복 신인 브랜드, 여성복 신인 브랜드 등의 부문에서 누가 수상자 후보에 올랐는지를 알 수 있다.


12월 4일 밤의 별이 될 수상자는 최종 후보자 명단을 작성한 심사 과정을 거쳐 1,000명의 '업계 주요 인사'로 구성된 투표 위원회에서 선정한 후 행사 당일 날 밤에 발표된다.


그리고 어워즈 사상 최초로 일반 대중들이 올해의 모델에 투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올해의 영국 여성복 디자이너 후보에는 에르뎀의 에르뎀 모랄리오글루, 페라가모의 막시밀리안 데이비스, 넨시 도자카, 록산다의 록산다 일린칙, 시몬 로샤가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영국 남성복 디자이너 후보로는 웨일즈 보너의 그레이스 웨일즈 보너, 키코 코스타디노프(Kiko Kostadinov), 디올 남성복의 킴 존스, 마틴 로즈, SS 데일리의 스티븐 스토키-데일리가 후보로 선정되었다.


Image
2022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 디자이너상을 수상한 발렌티노의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신인 브랜드 여성복 부문에는 초포바 로웨나(Chopova Lowena), 딜라라 핀디코글루(Dilara Findikoglu), KNWLS, 로버트 운(Robert Wun), 수프리야 르레(Supriya Lele)가 후보로 선정되었다.


신인 브랜드 남성복 부문에는 비앙카 손더스, 코르테즈(Corteiz), 라브룸 런던(Labrum London), 니콜라스 데일리Nicholas Daley), 사울 내쉬(Saul Nash)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해의 모델 후보로는 알톤 메이슨, 아녹 야이, 카이-이사야 자말, 리우 웬, 모나 투가드, 팔로마 엘세서가 선정되었다.


패션 어워즈 최고상인 올해의 디자이너 부문 후보와 BFC 재단상 후보는 오는 11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2023년 패션 어워즈에는 이사벨라 블로우 패션 크리에이터 상, 우수 업적상, 변화의 리더상, 그리고 패션 업계에 탁월한 공헌을 한 여러 특별 표창상도 포함된다. 또한 이 행사에서는 뉴 웨이브 크리에이티브의 일환으로 전 세계의 젊은 크리에이티브 인재를 시상할 예정이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