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하반기 럭셔리 마케팅 포문 열었다

2023-09-05 김우현 기자 whk@fi.co.kr

'2023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 내놓고 남성고객 대상 퍼포먼스 강화

Image
지포어가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을 내놓고 하반기 럭셔리 마케팅의 포문을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을 내놓고 하반기에도 럭셔리 마케팅을 펼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지포어는 올 상반기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전 세계 최초 신규 풋웨어 G.112 론칭 쇼케이스 파티, US OPEN 캡슐 컬렉션 런칭 등 글로벌과 연계된 골프 코어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럭셔리 골프시장의 초격차를 벌리고 있다. 이를 통해 지포어는 다채로운(COLOURFUL), 기발한(WHIMSICAL), 혁신적인(INNOVATIVE) 등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럭셔리 라이프를 영위하는 35~44세 영앤리치를 집중 공략, 골프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지포어는 골프대회, 럭셔리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연계 캡슐 컬렉션을 차례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그 시작으로 9월엔 글로벌 골프 토너먼트 2023 라이더컵 대회 일정에 맞춰 ‘2023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남성 고객 중심의 브랜드 퍼포먼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은 레드, 네이비 컬러를 포인트로 라이더컵 공식 엠블럼이 달린 맨투맨 티셔츠, 폴로 티셔츠, 볼캡 및 버킷햇 등을 선보인다. 또한 개최지인 이탈리아를 모티프로 이탈리아어로 '안녕(CIAO)'을 뜻하는 슬로건을 새긴 스냅백, 스카프, 갤리밴터 골프화, 키체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한다. 열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챔피언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골프팬들의 소장욕을 자극하겠다는 것.


이 밖에도 지포어는 골프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럭셔리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캡슐컬렉션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시즌 테니스,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공개했다면 오는 11월에는 승마, 스키 캡슐 컬렉션 런칭을 통해 또 한번 파괴의 정점을 찍을 유니크한 지포어 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한편, 지포어는 라이더컵 캡슐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GFORE.KR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지포어 앱은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콘텐츠, 프로모션, 선물하기 등 멤버십 기반의 차별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럭셔리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