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적 커팅·비대칭 라인…르베이지 가을은 ‘클래식’

2023-09-04 김우현 기자 whk@fi.co.kr

뉴 클래식 컨셉 ‘르베이지’ 23FW 캠페인 영상 공개

Image
르베이지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강조한 '뉴 클래식' 컨셉의 23FW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2023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르베이지는 올 FW시즌 컬렉션의 컨셉을 ‘뉴 클래식(New Classic)’으로 잡았다. 실험적인 커팅, 비대칭 라인으로 새로운 테일러링을 제안하고, 질감과 색감이 다른 재료들의 과감한 조화로 럭셔리한 헤리티지를 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르베이지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경기 양평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함 캠퍼스’에서 촬영했다. 시즌 컨셉을 토대로 옷의 실루엣과 디테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옷과 건축물로 인해 생기는 그림자를 활용했다.


자연과 건축물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모델 이혜승, 이재가 르베이지의 가을겨울 시즌 대표 착장 16가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보여줬다.


르베이지는 다양한 톤의 그레이, 블루, 브라운, 블랙 컬러와 캐시미어, 트위드, 울, 실크 등 클래식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한국 미학의 곡선을 담아 우아함을 강조한 코트, 비정형 진주 단추와 밍크 트리밍 소매로 포인트를 준 얀지르 소재의 크롭 재킷, 옆선 트임이 감각적인 스커트의 조합 등이 돋보인다.


도영주 디자인 실장은 “르베이지는 올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에서 ‘뉴 클래식’ 컨셉을 기반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된 공간에서 제안하는 시즌 대표 스타일링을 감상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